귀에 물이 안빠질때 물이 들어갔을때 이렇게
귀에 물이 안빠질때 물이 들어갔을때 이렇게
요즘 비오고 난뒤 갑자기 많이 더워졌죠, 그래서 다시 피서객이 넘쳐 나고 있는데요 물에서 노는 시간이 많다 보니 자연스레 귀에 물이 들어가곤 합니다. 그럼 귀에 물이 들어갔을때 물 빼는 법을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에게도 유용한 방법이니 잘 활용바랍니다.
수영하고 나오게 되면 자연스레 귀에 물이 들어가곤 하는데요 물이 들어간 쪽으로 몸을 기대고 있어도 빠지기도 하지만 물이 빠지지 않을때에는 들어간 귀 방향으로 비슷하게 누워 20분정도 누워 쉬기만 해도 물이 빠지기도 합니다.
물이 들어 갔을때 물 때문에 귀가 간지럽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다고 너무 자주 면봉이나 손가락으로 손을 넣는 것은 좋지 않은 방법입니다. 그 이유가 귀에는 얇은 피부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약간만 자극을 주어도 피부가 손상이돼 피부트러블이 일으켜 세균 감염으로 전환되는 경우 귀가 아프기도 한데요 이럴 땐 면봉으로 살짝 물기를 닦아 준다는 느낌으로만 닦아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귀에 물이 많이 들어 갔을 땐 따뜻한 돌을 깨끗한 손수건으로 싸서 귀에 대는 방법처럼 좋은 효과를 찾기 어렵운데요 많은 물이 들어가 빠지지 않는다고 예상되면 귀를 바닥 방향으로 햇빛에 달구어진 돌을 손수건에 싸 20분정도 대고 누워 있으면 자연스레 나오는 방법이니 많이 활용하시면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아이와 같이 떠나는 물 놀이 간단한 상식만으로 즐겁게 보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그럼 가족과 즐거운 여행하시고 많은 추억 만들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노말사운드의 귀에 물이 들어갔을 때 물이 안빠질 때 사용하는 응급 처치법 이였습니다. 즐거운시간되세요.